리안, ‘아기방 꾸미기’ 캠페인 진행

발행 2018년 02월 2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에이원(대표 이의환)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이 ‘아가와 엄마의 미래를 그리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발표와 함께 ‘아기방 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우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후 처음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안에서 아이와 엄마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육아 환경을 만들어 주고자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5일까지며, 이벤트 기간 중 리안의 2018년형 신제품 유모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개인 블로그나 커뮤니티, GS숍에 제품 포토후기를 작성한 뒤 에이원 쇼핑몰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최우수 포토후기 작성자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유아가구 상품권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아이와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 행복한 육아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이원 공식 홈페이지와 GS숍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