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8.01.12 01:42
 
가-가-가+가+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에서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함께 만드는 디자인 유나이티드’를 진행한다.
 
그래픽 티셔츠는 봄, 여름 시즌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인기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공모전을 통해 일반인의 아이디어가 담긴 디자인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8일까지 S.I.빌리지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 게시글 ‘그래픽 유나이티드(GRAPHIC UNITED)’를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총 두 가지 주제 중 하나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해 디자인을 제출할 수 있다.
 
첫 번째는 자유 주제로 자신이 그린 그래픽 디자인을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으며, 두 번째는 ‘DU 액티브 라이프스타일(DU ACTIVE LIFESTYLE)’을 주제로 한 타이포그래피(Typography, 글자체나 글자 배치를 이용한 디자인)를 제출하면 된다. DU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은 ‘문화에 호기심이 많고 일상에서 취미가 녹아 있는 삶을 영위하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한다.
 
선정된 디자인은 3월 2일부터 9일까지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페이스북에 등록해 대중들로부터 평가를 받는다. 페이스북과 디자인 유나이티드팀의 좋은 평가를 받은 그래픽 티셔츠는 온라인몰과 디자인 유나이티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상품화 된 제품에 대해서는 온라인몰 판매 금액의 50%를 로열티로 제공하고 디자인 유나이티드 매장 판매를 위한 별도 로열티 계약도 체결한다. 제품 출시 및 판매는 4월 말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