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 ‘엄브로 100주년’ 단독 팝업 오픈
백화점
영국 전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이번 시즌 M.O.B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엄브로 크루들과 캠페인도 전개한다.
M.O.B 컬렉션은 90년대 영국에서 유행한 힙합 장르 중 하나인 ‘그라임’의 정제된 색감과 컬처에서 영감을 받아 통일감 있는 컬러와 무드로 장르와의 절묘한 조합을 보여준다.
새롭게 개발한 고밀도 소재인 퍼포먼스용 인터록 본딩지로 제작한 실루엣 라인과 코튼 소재의 집업 세트, 맨투맨, 후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M.O.B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M.O.B 캠페인은 여러 명이 군집을 이루는 형태의 ‘몹’을 의미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엄브로 크루들을 한자리에 모아 보여준 매니페스토 캠페인이다.
축구선수 정운과 뮤지션 카더가든, 잔나비 밴드 보컬 최정훈, 패션 인플루언서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여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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