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Show your Bello’ 캠페인 진행
이너웨어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2017 F/W 시즌 다운재킷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www.fila.co.kr)과 이태원 메가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동안 다운재킷을 미리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8만9000원 상당의 휠라 헤리티지 백팩을 비롯해 푸짐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휠라 17 FW시즌 다운재킷은 총 5스타일로, 라이트 롱다운, 라이너 디테일 롱다운, KNSB 헤비롱 & 롱다운재킷, 여성용 FILA 헤비 롱다운재킷 등이다.
해당 아이템 모두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레트로와 스트리트 무드 등을 결합,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트리트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길이감과 다운 충전재를 적용,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보온성에 실용성까지 갖춰 올겨울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의 다양한 활용이 기대된다. 가격은 23만9000원~49만9000원대.
특히 ‘휠라 라이트 롱다운’은 전속 모델인 배우 김유정의 착용 모습이 공개돼 ‘김유정 롱다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해 겨울철 커플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의 아웃도어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수입 아웃도어의 진출이 늘고 있어 주목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이후 탄탄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성장의 원동력인 ‘리얼 아웃도어 활동’과 MZ세대를 중심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올 1분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35개 백화점의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5% 감소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역신장이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이 나란히 K패션 해외 세일즈에 나서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화점들이 명품보다 K패션 브랜드 유치에 공들이기 시작한 지 2년 만에 너도나도 K패션의 해외 진출에 매진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9월 초 현대 부산점을 ‘커넥트 현대 부산’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업계의 슈트 고급화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슈트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비중이 줄고, 면접·경조사 등 예복 수요로 이동하고 있는 데 따른 현상이다. 과거에 비해 저가보다는 중가, 중가보다는 고가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