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상반기 각 부문 경력사원 공채

발행 2017년 01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각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31일까지 경영지원(물류/시스템/인테리어/수출입통관), 신규 핸드백 브랜드 부문(영업MD/VMD/디자이너/생산), 라이프스타일 부문(디자이너, VMD), 남성복 디자이너 등 4개 분야에서 경력 사원을 뽑는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 면접, 영어테스트(Opic)를 거쳐 임원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 통보까지 약 2개월이 소요된다. 각 전형단계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지원자격은 부문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그룹 채용사이트(http://job.shinsega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부터 일자리를 확대하고 직원들의 로열티를 높이기 위해 정기 공채 제도를 시작했다. 신세계그룹사 공통으로 진행하는 신입사원 공채와 별도로 사무직, 디자이너, 판매사원에 대해서도 연 1회 이상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신입사원을 포함해 사무직, 디자이너, 판매사원 등 총 87명을 공개 채용했으며, 이를 통해 전체 임직원 숫자도 2015년 대비 2016년에 12% 증가했다.

 

민정홍 신세계인터내셔날 인사팀장은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채용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보다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기존의 개별 채용 방식을 공개 채용으로 변경했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하반기에도 경력 공채를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