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액세서리, 고급스러운 '주드' 토트백
기사 기타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17SS 시즌을 맞이하여 두 뮤즈, 고경표와 설현의 감각적이면서도 매력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브리티쉬 감성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트레디셔널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로 다가오는 17SS의 시즌 테마는 ‘네가 궁금해’를 주제로 하여 뮤즈인 고경표와 설현(#표현커플)을 통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표현커플(고경표X설현)은 서로를 탐색하는 듯한 깊은 눈빛과 관능적인 포즈로 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며 은은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으로 극강의 케미를 이룬다. 고경표는 댄디하면서도 모던한 블루 컬러의 수트에 대조되는 설현의 레드 컬러 소피아 백을, 설현은 페미닌한 무드의 룩에 고경표의 클러치를 들고 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로의 가방을 바꿔 든 표현커플을 통해 서로의 가방에 대한 호기심과 그들의 가방 속 소지품 또한 무엇일지 생각하게 만들면서 다양한 상상을 가능케 하여 신선하면서도 매력적인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LF 헤지스 액세서리 담당자는 “앞으로 공개될 캠페인 화보에서는 러블리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화보 컷은 물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표현커플의 특급 케미를 통해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표현커플의 모던한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컷은 헤지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트렌디한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 백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샵 LF몰(www.lfmall.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의 아웃도어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수입 아웃도어의 진출이 늘고 있어 주목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이후 탄탄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성장의 원동력인 ‘리얼 아웃도어 활동’과 MZ세대를 중심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올 1분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35개 백화점의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5% 감소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역신장이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이 나란히 K패션 해외 세일즈에 나서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화점들이 명품보다 K패션 브랜드 유치에 공들이기 시작한 지 2년 만에 너도나도 K패션의 해외 진출에 매진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9월 초 현대 부산점을 ‘커넥트 현대 부산’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업계의 슈트 고급화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슈트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비중이 줄고, 면접·경조사 등 예복 수요로 이동하고 있는 데 따른 현상이다. 과거에 비해 저가보다는 중가, 중가보다는 고가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