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무민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 출시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포인트인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 선보여

발행 2016년 10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북유럽 감성 패션 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에서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을 출시했다.

 

매 시즌마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코노(SKONO)X무민(MOOMIN) 콜라보레이션 제품’ 은 아동 라인으로 2016 FW 시즌,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여 선보인다. ‘스코노(SKONO)X무민(MOOMIN) 콜라보레이션 미드 패딩운동화’ 는 무민의 귀여운 캐릭터가 전체적으로 프린트되어 경쾌한 느낌을 주며, 벨크로 스타일로 발목을 안전하게 잡아주어 활동하기 편하다.

‘스코노(SKONO)X무민(MOOMIN) 콜라보레이션 키즈 롱 패딩 부츠’ 는 심플한 디자인에 생활방수 소재로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측면에 포인트가 되어 산뜻한 느낌을 주고, 내부에는 부드러운 퍼가 발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어 실용성과 보온성이 훌륭하여 겨울철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야외 활동 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스코노 무민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은 무민 캐릭터가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에 디자인되었고, 사이즈는 140~210mm로 10만 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다.

 

스코노 관계자는 “요즘 캐릭터 상품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아이들의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스코노의 ‘무민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은 전국 스코노 매장에서 10월 넷째주부터 구입 가능하며, 관련 제품 정보는 스코노 E-SHOP (www.skonoshop.com)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