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몽골 노민그룹과 M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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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가을 화보 컨셉을 ‘진정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The First Trip to Real Woman)’으로 잡고, 톱스타 하지원이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지에서 만나는 감성적인 풍경과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룩을 담아냈다.
이번 시즌에는 브라운, 올리브 그린, 카키, 버건디 등 가을을 연상시키는 컬러와 가죽, 스웨이드, 데님 소재 등을 내세워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화보 속 하지원은 자연스러운 브라운 헤어와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여행을 즐기는 편안한 모습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소화해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시즌, 포멀한 디자인의 ‘비즈(Biz) 라인’과 스포티브한 컨셉의 ‘크록티브(Croctive) 라인’ 모두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소재를 대폭 강화했다는 입장이다. 일상뿐 아니라 단풍 여행 등 야외활동이 많은 가을철을 겨냥해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화보를 통해 구김이 적고 은은한 광택이 멋스러운 투웨이 코트, 안감 포인트를 강조한 트렌치코트, 스판 스웨이드 원단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강조한 빈티지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했다.
특히 올 여름 론칭한 럭셔리 라인, 일명 ‘루비(RUBY) 라인’은 데님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메탈릭한 광택 셔링의 티셔츠, 반짝거리는 스팽글 디테일과 등판 자수 등을 입힌 점퍼는 올 가을 브랜드가 내세운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이다.
김일영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은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올 가을, 따뜻한 감성의 디자인에 착용감과 활동성까지 갖춘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였다”며 “크로커다일레이디를 통해 ‘진정한 자신(real woman)’을 연출 할 수 있는 스타일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지원과 함께한 크로커다일레이디 2016 가을 컬렉션 및 화보는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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