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리빙’ 배우 유아인 내세운 감성 마케팅

웰크론

발행 2016년 08월 24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웰크론(회장 이영규)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이 올 추동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세사리빙’은 올 초 배우 유아인을 모델로 기용하며 20대 이상 여성층을 아우르는 젊은 감성의 침구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방침을 수립한 가운데 추동 시즌부터 TV CF 방영 등 공격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TV CF는 ‘좋은 기억은 지워지지 않는다’라는 새로운 테마와 함께 전속모델 유아인을 통해 감각적이고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다.

‘보그’, ‘엘르’ 등 국내 유명 패션지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인 안주영 사진작가와의 콜라보로 제작됐다.
또 시네마그래프 기법을 도입한 점이 알려지면서 영상 공개 전부터 SNS를 통해 침구 광고의 틀을 깨는 독창적인 시도로 주목을 받았다.

CF는 8월 22일부터 종편 및 케이블 채널, 유튜브, 블로그, SNS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는 공중파 채널에서도 방영된다. 또한 신규광고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세사리빙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