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피지컬:100 시즌2' 3인 화보 공개

발행 2024년 04월 2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데상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의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피지컬: 100’ 시즌 2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홍범석, 김지혁, 이장군과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피지컬 : 100’ 시즌2에 출연했던 홍범석, 김지혁, 이장군 3인은 평소 즐겨하는 웨이트 동작과 함께 데상트 트레이닝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전사 출신이자피지컬: 100’ 시즌2 최후 2인의 자리까지 올랐던 홍범석은 독일 봅슬레이 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GER 팀 컬렉션을 착용했다. GER 팀 컬렉션은 심리스 봉제, 타이트핏 실루엣 등의 디테일이 몸의 움직임에 최적화되어 전신 웨이트와 유산소 운동 시 근육 기동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조정 국가대표 선수인 김지혁이 착용한 터프라이트 슬리브리스는 바람 저항성이 좋은 경량과 쿨링 소재를 사용해 덥고 습해지는 날씨에 쾌적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이 착용한 아이스랩 트레이닝 셋업은 쿨링 우븐과 트리코트 소재를 통해 체온을 보존하는 동시에 우수한 땀 흡수력으로 운동 후 휴식할 때까지 청량감을 유지해 준다.

 

이 밖에도 델타프로 EXP, 에너자이트 등 우수한 러닝 기술력이 담긴 슈즈 라인까지 이번 화보에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