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 스타필드 수원서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24년 04월 18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스타필드 수원 '바버' 팝업스토어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LF(대표 오규식, 김상균)가 수입 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스타필드 수원에서 시원한 여름 컬렉션을 주제로 한 팝업 스토어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스타필드 수원 1층 ‘타워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It’s our Summer way of Life’를 주제로 한다. 여유로운 휴가와 축제 같은 여름의 유쾌한 순간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라는 의미로 ‘바버’의 24SS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바버의 여름 대표 아이템은 ‘폴로 셔츠’와 ‘레인부츠’로 팝업 공간에는 1.5m 높이로 제작된 대형 ‘자이언트 레인부츠’ 모형이 전시돼 볼거리를 제공한다. 바버 레인부츠는 지난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켜 올해는 고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지난해보다 약 한 달 이른 3월 초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바버’가 가진 클래식함을 그대로 녹여낸 브랜드 특유의 타탄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부츠 등이 대표적이며, 이번 시즌에는 남성 레인부츠도 함께 선보인다.

 

‘폴로 셔츠’ 역시 내구성 좋은 면피케 원단과 ‘바버’ 특유의 크레스트 문양으로 매년 여름 인기가 높은 대표 품목이다. 또한 자연스럽게 색이 바랜 듯한 빈티지한 컬러가 특징인 ‘볼캡’ 역시 최근 떠오르고 있다. ‘볼캡’은 컬러풀한 폴로 셔츠와 함께 매치하기에 좋은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운 캐주얼룩을 선호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팝업 현장에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행사장 곳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포스팅, 대형 스크린의 자이언트 부츠를 배경으로 촬영해 SNS에 포스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인부츠를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를 통해 ‘바버’ 뱃지 증정, 20일 하루 ‘바버’ 재킷을 착용한 고객이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