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X 매머드커피,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 출시

발행 2021년 07월 2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BYC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BYC(대표 김대환)가 매머드커피(대표 김범수, 최경환)와 협업해 신메뉴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27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는 열대과일 구아바를 베이스로 만든 한정 메뉴다. 구아바는 ‘비타민B와 C’가 많아 여름철 먹기 좋으며, ‘B와 C’가 브랜드 ‘BYC’와 비슷하게 발음돼 재미있는 의미부여를 더해 선정됐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는 8개(신사가로수본점, 압구정점, 이프라점, 양재시민의숲점, 신용산점, 을지트윈타워점, 관철동점, 중앙대후문점 등)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신메뉴와 함께 사진을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고, 해당 매장에 방문 후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백양 솜사탕’을 증정한다.

 

이어, 전국 매머드커피 또는 매머드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 음료 중 1잔을 구매하고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1명)와 BYC 보디드라이(10명) 그리고 매머드커피 모바일 1만원 상품권(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BYC X 매머드 커피 콜라보 컵 홀더를 소지하여 BYC직영점에 방문 시 5%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콜라보 컵홀더에 삽입된 BYC 자사몰 QR코드를 통해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27)부터 9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1일에 추첨 발표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