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 피에이티·엘르골프·오프로드 23FW 화보 캠페인 공개
남성복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지난 6월 화제를 모았던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에 이어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 피에이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두 번째 온라인 콘서트 ‘한여름 밤의 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온라인 콘서트는 피에이티 주요 고객층인 5060에게 인기 있는 혼성그룹 K타이거즈 나태주와 태미가 출연한다. 나태주는 미스터트롯에서 일명 ‘태권 트롯’으로 시원한 가창력과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태미 또한 최근 방영 중인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콘서트 ‘한 여름 밤의 축제’는 피에이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나태주와 태미는 시청자와 소통하고 사연이 담긴 곡과 함께 태권무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멋진 공연을 펼친다. 또한 코로나 안전 예방 수칙에 맞춰 소수 VIP 고객을 수원 진아트센터 소극장에 초청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콘서트에서 태미와 나태주가 부르게 될 사연 및 신청곡은 PAT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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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방권 주요 24개 백화점의 올 1분기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2년 연속 역신장을 기록했다. 24개 점 평균 –7.2%의 매출이 줄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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