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듀코, 창립 28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패션잡화
발행 2020년 04월 0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하이엔드 브랜드 ‘에스.티.듀퐁’ 슈즈가 최근 ‘이니셜 스니커즈’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 회사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00족을 한정 판매한다.
‘에스.티.듀퐁’의 ‘이니셜 스니커즈’는 런칭 이후 매년 새로운 디자인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매 회 완판 됐다.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니셜 스니커즈는 베이직 한 디자인에 프랑스를 상징하는 삼색기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멋스러운 필기체를 원하는 스타일로 각인 할 수 있다. 15자 이내의 조합으로 영문 또는 숫자를 넣을 수 있으며 이름이나 문구, 기념일 등 다양한 형태로 각인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일대일 맞춤 수제화 방식으로 제작, 고품질에 탁월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한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두 가지 디자인에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커플 슈즈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온라인 자사몰 ‘듀코몰’과 ‘에스.티.듀퐁’의 온라인몰을 동시에 개설했다.
듀코몰은 프랑스 명품 ‘에스.티.듀퐁’을 비롯 듀퐁 셔츠와 슈즈, 쟈딕앤볼테르, 빈치스 등 자사브랜드가 입점 됐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멤버십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듀코몰 오픈 기념으로 ‘에스.티.듀퐁’의 ‘이니셜 스니커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 던필드, 세정, 슈페리어, 형지아이앤씨 등 패션 중견사들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의 수요와 장년층 자녀들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젊은 층 인지도까지 높이고 있다.
새해 들어 프라다 소속 브랜드 ‘미우미우’의 돌풍이 거세다. 1분기 리스트 인덱스 발표에서 ‘프라다’를 제치고 1위 자리를 탈환했을 뿐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위 안에 ‘미우미우’ 제품이 3개나 포함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가두 비중이 높은 볼륨 여성복들의 실적 희비가 갈리고 있다. 세정, 형지, 신원, 위비스, 인동에프엔, 인디에프가 전개하는 여성복을 기준으로 올 1월부터 4월 14일까지 누계실적을 조사한 결과, 인동에프엔과 신원이 큰 폭의 신장을 기록한 반면,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데이터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경영에 힘을 주고 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의 아웃도어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수입 아웃도어의 진출이 늘고 있어 주목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이후 탄탄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성장의 원동력인 ‘리얼 아웃도어 활동’과 MZ세대를 중심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올 1분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35개 백화점의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5% 감소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역신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