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투어’ 남성 골프웨어 시장 공략
스포츠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올 추동시즌부터 골프웨어 브랜드 ‘PGA TOUR’ 사업을 확대한다.
8월 말까지 전국 51개 ‘LPGA 골프웨어’ 매장을 PGA TOUR와의 복합 매장으로 전환한다. 세계 양대 골프 브랜드 제품을 한 매장에서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는 만큼, 골프 마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8월 6일 롯데 잠실점, 노원점, 미아점 매장을 새로 오픈했으며, 연내 65개점을 목표로 전국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대리점 등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PGA TOUR’는 필드플레이에 최적화된 ‘어센틱 라인’과 일상과 필드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에센셜 라인’으로 구성됐다. 퍼포먼스 상황과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일부 선공개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선보인 ‘PGA TOUR’의 슬로건 ‘LIVE UNDER PAR’를 담은 라운드 티셔츠와 폴로셔츠, 모자 등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정식 런칭 기념행사도 진행한다. 8월 말부터 제품 구매 시 금액 대에 따라 볼마커, 머그컵 세트, 파우치 세트 등을 증정한다.
한세엠케이 김문환 대표는 “한국의 한 중견기업이 LPGA에 이어 PGA TOUR까지 러브콜을 받아 패션사업 독점권을 흡수했다는 소식에 세계 골프인의 시선이 한세엠케이로 몰렸다”며, “우수한 브랜드에 최고의 제품력을 더해, 국내는 물론 해외 무대에서도 인정받는 패션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 던필드, 세정, 슈페리어, 형지아이앤씨 등 패션 중견사들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의 수요와 장년층 자녀들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젊은 층 인지도까지 높이고 있다.
새해 들어 프라다 소속 브랜드 ‘미우미우’의 돌풍이 거세다. 1분기 리스트 인덱스 발표에서 ‘프라다’를 제치고 1위 자리를 탈환했을 뿐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위 안에 ‘미우미우’ 제품이 3개나 포함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가두 비중이 높은 볼륨 여성복들의 실적 희비가 갈리고 있다. 세정, 형지, 신원, 위비스, 인동에프엔, 인디에프가 전개하는 여성복을 기준으로 올 1월부터 4월 14일까지 누계실적을 조사한 결과, 인동에프엔과 신원이 큰 폭의 신장을 기록한 반면,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데이터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경영에 힘을 주고 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국내 패션업체들의 아웃도어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수입 아웃도어의 진출이 늘고 있어 주목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2020년 이후 탄탄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성장의 원동력인 ‘리얼 아웃도어 활동’과 MZ세대를 중심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올 1분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35개 백화점의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5% 감소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역신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