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송지오 패션쇼에서 첫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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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오는 19일 볼드 스니커즈 끝판왕 ‘인터벌 OG(Interval OG)’를 카시나 매장과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발매한다.
‘인터벌 OG’는 1996년 여름 국제적인 스포츠 대회에서 처음 발매된 스니커즈로, 측면의 과감한 오버사이즈 벡터(Vector) 로고가 인상적이다.
발매 직후 프로 선수들과 소비자들에게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고, 이듬해 프랜차이즈 모델과 변형 모델을 연이어 출시하며 90년대 가장 상징적인 볼드 스타일 스니커즈로 자리를 굳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인터벌 OG’는 1996년도 초기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더 선명하고 볼드해진 측면의 오버사이즈 로고와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배열, 최신 헥사라이트(HEXALITE) 쿠셔닝 기술 적용 등 부분별 리메이크를 통해 마니아층 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인 빅 로고 스니커즈를 원하는 밀레니얼과 Z세대도 만족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리복은 벡터(Vector) 로고 컬러를 상징하는 블루와 레드의 조합은 물론, 그린과 블루 컬러까지 총 3가지 컬러의 ‘인터벌 OG’를 출시할 예정이다.
리복 ‘인터벌 OG’는 카시나(KASINA)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한정으로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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