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수원' 1주일 매출 3.3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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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그랩(대표 조만호)이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의 유튜브 채널 ‘무신사TV’를 정식 개국한다.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최신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 흥미롭고 유익한 패션 정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과 유튜버 주승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프로그램 ‘신세계’,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 10·20대의 유행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는 ‘요즘애들 스타일’ 등이 있다.
프리오픈 기간 동안 공개된 ‘ON스트릿’은 조회수 14만 건을 돌파하했으며, ‘무신사 출근룩’은 무신사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유쾌하게 풀어낸 리얼 다큐 영상으로, 조회수 5만 건을 기록했다.
‘무신사TV’에서는 개국을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2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를 증정하는 ‘무신사TV 영상 감상평 이벤트’와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무신사TV’는 이미지와 텍스트로 전해온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소식을 직관적이고 친밀한 영상 콘텐츠로 보여주는 채널”이라며 “패션과 관련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는 물론, 회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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