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래즈’ 발열내의 리오더 진행
유아동복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조성철, 이충하)이 다음달 5일 아동복 포래즈(FOURLADS:)의 단독 온라인몰 ‘포래즈몰’을 공식 런칭한다.
지난 12년간 오프라인 시장에서 쌓아온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온·오프라인 상품을 구분 짓지 않고, 브랜드 전 상품을 단독 온라인몰인 ‘포래즈몰’에서 판매한다.
온라인몰 런칭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지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펼칠 계획이다.
상품구성의 경우,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춘 코어 딜라이트 제품, ‘2XWARM’, ‘2XCOOL’ 컬렉션 등 브랜드 시그니쳐 아이템 비중을 늘린다.
코어 딜라이트 소재는 대전(정전지) 방지 가공 처리로 만들어, 미세먼지 수치가 높은 봄이나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다.
‘2X’ 컬렉션은 린넨, 골지 원단을 활용해 봄, 여름 시즌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2XCOOL’과 얇고 가벼우면서 보온성도 뛰어난 ‘2XWARM’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추후에도 기능성 소재를 지속해서 연구, 개발해 소비자에게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변화된 소비 채널 및 패턴을 반영해 ‘포래즈몰’을 런칭하게 됐다.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계속해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래즈몰’에서 진행될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준비 중이다.
고객 체험단을 운영해, ‘포래즈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활발한 SNS 채널 운영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래즈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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