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유통별 상품 전략
캐주얼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지프(Jeep)’의 춘하시즌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Jeep-ism’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브랜드 헤리티지에 충실한 디자인을 통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브랜드의 가치를 보여줄 계획이다.
대표 아이템 야상 점퍼는 올 시즌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자연스러움은 물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와펜 장식을 적용, 유니크함을 더했다.
항공 점퍼와 데님 재킷, 로고 플레이 아이템 등 청바지와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도 선보인다.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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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방권 주요 24개 백화점의 올 1분기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2년 연속 역신장을 기록했다. 24개 점 평균 –7.2%의 매출이 줄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해외에서 탄력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F&F의 지난해 해외 패션 매출은 공시 기준 9,240억 원으로 전년보다 43.4% 증가했다. 전년에 비교해 성장 폭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 던필드, 세정, 슈페리어, 형지아이앤씨 등 패션 중견사들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의 수요와 장년층 자녀들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젊은 층 인지도까지 높이고 있다.
새해 들어 프라다 소속 브랜드 ‘미우미우’의 돌풍이 거세다. 1분기 리스트 인덱스 발표에서 ‘프라다’를 제치고 1위 자리를 탈환했을 뿐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위 안에 ‘미우미우’ 제품이 3개나 포함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