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센, 진기주와 함께한 22SS 봄날의 힐링 공개
여성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위비스(대표 도상현)가 전개하는 ‘지센(ZISHEN)’이 싱그러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지센’은 기존 4050은 물론 3040 연령대까지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내추럴 무드의 세련된 컨셉을 바탕으로 화보를 촬영했으며, TV조선 드라마 ‘바벨’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장신영을 봄 시즌 여성 모델로 새롭게 기용해 보다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더했다.
‘지센 옴므’ 모델로 꾸준히 활동해온 배우 하석진도 최근 tvN ‘어쩌다 어른’의 단독MC로 발탁되는 등 한층 주목되는 행보를 보이고 있어, 화보에 이어 디지털 마케팅도 한층 강화해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화보는 매 시즌 계절별 필수 스타일링을 제안해 꾸준한 관심을 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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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방권 주요 24개 백화점의 올 1분기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2년 연속 역신장을 기록했다. 24개 점 평균 –7.2%의 매출이 줄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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