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구원, 대구서 '2022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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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주상호)은 패션에 대한 열정을 가진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2기를 2월 17일까지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SNS를 활용하여 패션행사현장 취재, 온라인 콘텐츠 제작, 패션산업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한다.
전국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포터즈 활동 경험자, 소셜미디어 우수 활용자, 그래픽 디자인(일러스트, 포토샵) 가능자는 우대한다.
2기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 간이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활동인정 수료증이 지급되며, 그 외에도 패션문화캠프 및 패션퓨처스 심포지움 참가비 면제, 유료회원 등급의 패션정보제공, 패션인 특강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모집기간은 2월 17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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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방권 주요 24개 백화점의 올 1분기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2년 연속 역신장을 기록했다. 24개 점 평균 –7.2%의 매출이 줄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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