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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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오겨천 기자]‘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18일 서울 소공동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5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각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5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차지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강한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 올해도 무게가 1kg이 채 안 되는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 롱 다운점퍼인 ‘수퍼 에어 다운’을 비롯해, 다운과 유사한 구조의 인공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한 ‘티볼 재킷’ 등을 출시하는 등 제품의 기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의 든든한 후원자로 활동해온 ‘노스페이스’ 올해도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안게임’에 출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공식 단복을 지원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병행하며 국가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밖에도 업계 최초로 지난 2005년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창단해 스포츠 클라이밍, 트레일러닝 등 다양한 종목의 우수한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육성하고, 국제 트레일러닝대회인 ‘노스페이스100 코리아’와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새로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보급 및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다.
사진은 18일 오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영원아웃도어 이영회 부회장(좌측)이 인증패를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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