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여성용 냉감 골프 컬렉션 출시
스포츠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은 최근 충남 공주점을 오픈, 2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런칭 3년 7개월 만으로 이례적인 속도다. 와이드앵글 측은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확보했고, 유통가에서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2030세대의 골프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향후 대형 쇼핑몰이나 아울렛 등으로 유통을 더욱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매장도 도입, 확대 중이다. 기능성 제품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는 골퍼들의 구매성향을 고려해 하이클래스 아이템인 ‘W리미티드’ 라인과 퍼포먼스 라인인 ‘그린’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한 매장이다. 인테리어도 ‘W리미티드’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로즈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적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롯데 광복점, 신세계 광주점 등 2개점을 운영 중이다.
한편 200번째 매장인 공주점(사진)은 132㎡(40평) 규모의 매장으로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간결한 상품 진열과 넓어진 쇼핑 동선 등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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