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세일즈쇼 O2O 수주회 방식으로 진행
전시회
발행 2018년 01월 1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래더(변영욱 대표)와 주한 스페인대사관 경제상무부가 공동 주최하는 ‘2018 브랜드세일즈쇼 +스페인패션전시회(BRAND SALES SHOW + SPAIN FASHION EXHIBITION)’가 오는 23일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된다.
2010년 처음 열린 ‘브랜드세일즈쇼’는 브랜드 수주 전시회며 ‘스페인패션전시회’는 스페인 패션 브랜드 중심의 수주회로 각각 개최되던 행사를 통합 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는 총 50개의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해 국내 바이어와 상담을 벌일 예정이다.
브랜드세일즈쇼에는 SUPERGA, GOLA, STIGHLORGAN, POTOMAC, SEOK, UPFRONT,BORBONESE,F.A.P,ITALIA, FUSELLA, MARINI, ANCHOR&CREW, HELENMOORE, TEATRO, GARMENDI, SATORISAN, SPRING COURT, CALVIN KLEIN JEANS, FEIYUE, GRAM, JUST JINNY, SECRID, BR8KLYN, PANTONE UNIVERSE, VESPA, JILLIPER, ARKK COPENHAGEN, AVECELO, G.H BASS& CO, BLUEMOUNTAIN, BLMARANG, AMA-BRAND, CRUCIAL, ROCKFISH, SWITFISH,NATIVE, PICCADILY, FREEWATERS, HEYBRID, JAVIE, STRIVE, UNNOWN, HARUTA 등이 부스를 열 예정이다.
스페인패션전시회에는 BAERCHI, GAIMO, ON FOOT SHOES, BTU by Bertuchi, ART, NEOSENS, FANATIVES, MAYPOL 등이 참여 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방권 주요 24개 백화점의 올 1분기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2년 연속 역신장을 기록했다. 24개 점 평균 –7.2%의 매출이 줄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해외에서 탄력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F&F의 지난해 해외 패션 매출은 공시 기준 9,240억 원으로 전년보다 43.4% 증가했다. 전년에 비교해 성장 폭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 던필드, 세정, 슈페리어, 형지아이앤씨 등 패션 중견사들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의 수요와 장년층 자녀들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젊은 층 인지도까지 높이고 있다.
새해 들어 프라다 소속 브랜드 ‘미우미우’의 돌풍이 거세다. 1분기 리스트 인덱스 발표에서 ‘프라다’를 제치고 1위 자리를 탈환했을 뿐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위 안에 ‘미우미우’ 제품이 3개나 포함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