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시장 규모 64조...패션 대형사 투자 확대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LF(대표 오규식)가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과 협업한 자사 남성복 ‘티엔지티’의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최근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 개발이 화제다.
젊은 층들이 모바일을 통한 콘텐츠 소비가 늘면서 이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이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LF는 웹드라마 최초 1억 뷰를 돌파한 인기 많은 영상 콘텐츠와 ‘티엔지티’의 전속모델 박보검을 활용해 번외 편을 제작했다. 영상 속 박보검은 ‘티엔지티’ 제품을 다양하게 착용하는데, LF는 홍보가 판매 채널로 이어질 수 있게 유도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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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데이터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경영에 힘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