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시장 규모 64조...패션 대형사 투자 확대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발행 2017년 10월 1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아이오가닉코리아(대표 조상선)가 내년 신제품으로 ‘어린이프로스펙스’와 ‘타요’ 등 다양한 아동단체복을 출시한다.
이 회사는 아동단체복 전문 유통업체로 최근 새로운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였다.
트레이닝복을 중심으로 티셔츠, 점퍼,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기획 선보인다. 레저활동 및 일상생활 등 다용도로 착장 가능한 기능성 트레이닝복이다.
먼저 ‘어린이프로스펙스’는 기존 36가지 스타일은 물론 새로운 디자인의 2가지 스타일을 추가로 출시했다. 소재는 두 가지 타입으로 신축성 좋은 스판 소재 혼방과 면 100% 제품이다.
아이오가닉코리아 관계자는 “어린이프로스펙스 제품은 통풍과 흡수성이 뛰어나고 국내 어린이 치수에 꼭 맞도록 맞춤제작 돼 단체복으로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타요’ 캐릭터를 프린트한 단체복도 새롭게 출시했다.
어린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타요버스 캐릭터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좀 더 친근감 있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컬러를 사용했고 원단도 통풍성이 좋아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오가닉코리아는 2009년 설립된 회사로 동보상사(대표 문희천)의 자회사다. 동보상사는 1985년 설립돼 1996년부터 현재까지 20여년간 어린이프로스펙스 단체복을 제작해왔으며, 판로 확대를 위해 별도의 유통법인 아이오가닉코리아를 설립했다.
현재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대상으로 단체복을 납품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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