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캐주얼, “가방 장사도 잘하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발행 2017년 07월 20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휠라’가 대구 한 고등학교를 기습 방문, '생애 최고의 여름방학식'을 선사했다.
휠라는 지난 19일, 전국 중고생 대상으로 실시했던 '코트디럭스 우리반 찍었스 콘테스트' 1등 학급(3학년 4반)이 속한 대구 남산고를 방문, 깜짝 시상식을 개최, 수상 축하와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윤윤수 회장과 김진면 사장 등 휠라코리아 주요 임원진이 자리하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지난 19일 여름 방학식에 참석하기 위해 학교 강당에 모인 대구 남산고 전교생 1250여 명은 윤윤수 회장의 명사 강의가 있다는 사실만을 전달받은 채, 콘테스트 1등 수상은 물론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전혀 알지 못했으며 윤윤수 회장 명사 강의가 끝난 후 찍었스 콘테스트 1등 수상 발표와 시상식, 걸그룹 우주소녀의 공연에 이어 전교생 전원에게 '휠라‘ 로고 티셔츠를 전달, 높은 호응으로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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