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여성복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TV CF 온에어 기념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오리진인 싱가포르 크로커다일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 프로젝트로 연중 진행되고 있는 ‘70일간의 쇼핑일주’의 일환으로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17 SS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1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택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의 패턴을 적용한 인견이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인견이불 증정 이벤트에 이어서도 6월, 7월, 9월과 11월에도 사은품 프로모션, 추첨 이벤트 및 기부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 상무는 “브랜드 론칭 70주년과 크로커다일레이디의 17년도 S/S시즌 TV CF 공개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70일간의 쇼핑일주’의 첫 번째 테마로 선보인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일러스트레이터 이용택의 화려한 색감과 유니크한 팝아트 패턴을 적용해 활동적이고 경쾌한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문댄스 시리즈, 알파벳 시리즈로 출시된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티셔츠와 자켓, 팬츠, 썬캡 등으로 봄, 여름 야외활동 시는 물론 일상에서도 쉽고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방권 주요 24개 백화점의 올 1분기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2년 연속 역신장을 기록했다. 24개 점 평균 –7.2%의 매출이 줄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해외에서 탄력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F&F의 지난해 해외 패션 매출은 공시 기준 9,240억 원으로 전년보다 43.4% 증가했다. 전년에 비교해 성장 폭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 던필드, 세정, 슈페리어, 형지아이앤씨 등 패션 중견사들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의 수요와 장년층 자녀들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젊은 층 인지도까지 높이고 있다.
새해 들어 프라다 소속 브랜드 ‘미우미우’의 돌풍이 거세다. 1분기 리스트 인덱스 발표에서 ‘프라다’를 제치고 1위 자리를 탈환했을 뿐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위 안에 ‘미우미우’ 제품이 3개나 포함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