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 친환경 브랜드 ‘판가이아’ 런칭
패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슈즈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이 이번 시즌 더욱 진화된 남성용 슬립온을 출시한다.
크리스찬 루부탱의 슬립온(Slip-on)은 독특한 장식과 고급스러운 소재, 뛰어난 착화감으로 매 시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루부탱만의 우아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은 스타일리시한 남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슬립온은 브랜드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함이 가미된 스타일로 선보인다. 정장이나 격식을 갖춘 차림에는 물론 청바지나 면바지 등 여유롭고 캐주얼한 차림에도 맨발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찬 루부탱은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새로운 구두 골을 개발했다. 기존 스타일보다 좀 더 앞 코를 둥글려 곡선을 강조했으며, 토 스프링(앞코 들림)을 높여 편안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용 슬립온 ‘더크(Dirk)’는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의 제품이다. 눈에 띄는 밝은 노란색과 차분한 베이지 색상 두 가지로 출시돼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발 등 위에 양각으로 새겨진 실크 소재의 이중 8자 매듭은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이다.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단델리온(Dandelion)도 새로운 소재와 색상으로 출시된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앞코와 스파이크 테슬(수술) 장식이 포인트인 단델리온은 이번 시즌 다양한 빛깔의 데님 소재로 출시되어 특별함을 더해주고 있다.
크리스찬 루부탱은 이번 2017년 봄·여름 시즌 슬립온 광고 캠페인을 위해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르네 아베르마쉐(Ren? Habermacher)와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전형적인 초상화 구도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캠페인은 정제된 공간 속에서 돋보이는 루부탱 슬립온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으며, 여기에 브랜드 특유의 위트와 재미를 더해 생동감을 살렸다.
크리스찬 루부탱 브랜드 관계자는 “슬립온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몇 해 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루부탱의 슬립온은 화사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롤업 청바지나 발목이 드러나는 정장 팬츠, 반바지 등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올 봄 발 끝까지 신경 쓴 듯한 멋진 남자를 만들어 줄 크리스찬 루부탱의 슬립온은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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