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 카일리' 브랜드 런칭 23주년 기념 전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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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올라 카일리(Orla Kiely)의 동물 모티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된 카드지갑, 키링 등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출시 했다.
올라 카일리의 액세서리 라인은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는 브랜드의 컨셉을 반영해 코끼리, 토끼, 새의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소재의 경우, 고급스러운 100% 소가죽을 사용하였으며 다양한 동물의 모티브와 스티치 디테일이 더해진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17 S/S 트렌드 컬러인 비비드 톤의 프림로즈 옐로우, 짙은 네이비 톤의 라피스 블루를 포함하여 주로 생동감 있는 컬러로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하기 좋다.
실용적이면서 유용한 올라 카일리의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 데이 등의 기념일에 연인을 위한 선물 아이템이나 나를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올라 카일리의 액세서리 라인을 포함하여 17 리조트 의류, 핸드백 및 다양한 홈웨어 제품은 대백 프라자점 단독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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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해외에서 탄력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F&F의 지난해 해외 패션 매출은 공시 기준 9,240억 원으로 전년보다 43.4% 증가했다. 전년에 비교해 성장 폭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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