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SOUP), 김소현과 함께한 19FW 광고 선보여
여성복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로맨틱영캐주얼 여성복 ‘SOUP’의 가두상권이 치열한 가두점 경쟁 속에서 매 월 꾸준한 신장을 지속하며 활기를 띄고 있다.
SOUP의 originality와 적중률있는 상품력이 전년대비 15% 이상 신장에 기여하며, 1억원대 대리점 3곳을 만들었다.
지난 8월에 오픈한 구미점은 8천대의 매출로 시작하며 현재 1억원대를 뛰어넘는 매출 달성으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고, 그 외에 매장들도 꾸준한 매출 상승을 보이며 눈에 띄는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불경기 속 선전 할 수 있었던 이유에는 전략적인 상품 구성으로 가격과 디자인 품질을 모두 만족시키며, 특히 코트와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의 완판과 리오더가 속출해 고객은 물론, 점주들의 만족도까지 높이 샀기 때문이다.
SOUP만의 로맨틱한 아이덴티티에 효율적인 매장관리와 공격적인 영업으로 향후 SOUP 대리점의 지속적인 매출 점핑효과가 기대된다.
‘SOUP’은 현재 62개 가두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달 안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리점 볼륨화를 구성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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