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액세서리, 고급스러운 '주드' 토트백
기사 기타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어반 시티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뮤즈 AOA 설현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FW 시즌을 맞이하여 공개한 화보와 광고 캠페인 영상을 통해 매력적인 눈빛연기와 고혹적인 자태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설현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팬사인회를 마련했다.
설현과 함께하는 이번 팬사인회는 다가오는 10월 14일 금요일 오후 5시에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진행되며,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설현의 팬사인회를 기념하여 응모 기간 내 전 제품 20% 할인 혜택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어 헤지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설현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SNS 이벤트는 헤지스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와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마음에 드는 컷을 골라 제목을 지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FW 시즌 설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백 컬렉션들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샵 LFmall(www.lfmall.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방권 주요 24개 백화점의 올 1분기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2년 연속 역신장을 기록했다. 24개 점 평균 –7.2%의 매출이 줄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해외에서 탄력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F&F의 지난해 해외 패션 매출은 공시 기준 9,240억 원으로 전년보다 43.4% 증가했다. 전년에 비교해 성장 폭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 던필드, 세정, 슈페리어, 형지아이앤씨 등 패션 중견사들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의 수요와 장년층 자녀들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젊은 층 인지도까지 높이고 있다.
새해 들어 프라다 소속 브랜드 ‘미우미우’의 돌풍이 거세다. 1분기 리스트 인덱스 발표에서 ‘프라다’를 제치고 1위 자리를 탈환했을 뿐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위 안에 ‘미우미우’ 제품이 3개나 포함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