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영국서 핸드백 ‘던스 렁트’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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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이슈를 몰고 다니는 섹시 스타이자, 패션 아이콘 리한나가 자신의 무대를 위한 아이템으로 젠틀몬스터를 선택했다.
미국시간으로 지난 9월 24일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5번째 2016 글로벌 시티즌이 열렸다.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은 유엔과 함께 세계 빈곤 문제를 2030년까지 해결하자는 취지의 자선축제로 세계적인 유명스타 출연진과 명사들의 후원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행사에는 60000명 이상의 인파가 몰려 축제의 명성과 사람들의 세계 빈곤에 대한 관심도를 증명했다.
리한나가 젠틀몬스터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베트멍의 흰 블라우스에, 코르셋 형태의 블랙 숏바디수트를 매치하며 섹시미를 더했다. 팝의 여제 리한나는 Umbrella를 시작으로 2곡을 더하며 무대를 달궜다. 리한나가 쓴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Opening Ceremony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제품명: Zhora) 제품은 젠틀몬스터 공식 온라인 페이지와 오프닝 세레모니의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뉴욕에 위치한 젠틀몬스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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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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