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듀코, 창립 28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패션잡화
(주)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창립 23주년을 맞아 전개하는 7개 브랜드에서 창립 기념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8월 26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별 다양한 구매 혜택 및 사은품 증정이 이루어진다.
‘S.T.듀퐁’은 기간 중 소품 품목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의류 품목은 금액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의류 1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듀퐁 트래블킷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즈니스맨의 파트너 ‘S.T.듀퐁 클래식’에서는 12만원, 23만원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며, 멤버십 고객에 한해 20% 할인과 더불어 금액대별 듀퐁 양말, 클러치백, 넥타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랑스 모던 럭셔리 브랜드 ‘브로이어’는 금액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금액대별 고급 머플러, 골프용품 세트, 양말세트를 증정한다. 올 S/S 시즌 런칭한 프렌치 감성의 소프트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 역시 맴버십 고객에 한해 20% 할인에 들어가며, 12만원, 23만원 셔츠 세트 상품을 제안 및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렌치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는 악세서리 품목을 일부 10% 할인하며, 아울렛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의류와 악세서리 품목 추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쟈딕앤볼테르 고급 화장품 파우치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컨템포러리 잡화브랜드 ‘빈치스’에서는 멤버십 고객에 한해 20%할인 혜택과 핸드백 구매시 지갑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가죽 백팩과 쇼퍼백을 23만원에 판매하는 스페셜 기획전을 준비하였다. 또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으로 복귀하는 로코퀸 공효진과 협업한 NEW 히요백을 8월 26일 출시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프트 캐주얼 감성의 패션 잡화 브랜드 ‘리즐리자’에서는 전 품목 20%할인 혜택과 함께 백팩과 스니커즈 세트 상품을 선보이며, 사은품으로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행사 관련 내용은 브랜드에 따라 일부 품목에 한 해 제외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jduko.co.kr/23rd/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방권 주요 24개 백화점의 올 1분기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2년 연속 역신장을 기록했다. 24개 점 평균 –7.2%의 매출이 줄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해외에서 탄력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F&F의 지난해 해외 패션 매출은 공시 기준 9,240억 원으로 전년보다 43.4% 증가했다. 전년에 비교해 성장 폭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 던필드, 세정, 슈페리어, 형지아이앤씨 등 패션 중견사들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의 수요와 장년층 자녀들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젊은 층 인지도까지 높이고 있다.
새해 들어 프라다 소속 브랜드 ‘미우미우’의 돌풍이 거세다. 1분기 리스트 인덱스 발표에서 ‘프라다’를 제치고 1위 자리를 탈환했을 뿐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위 안에 ‘미우미우’ 제품이 3개나 포함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