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벚꽃 무브’ 출시
제화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신학기와 새 출발을 응원하는 ‘신학기 새 출발 Let’s 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학생증을 제시하면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새 출발을 하는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비즈니스화 구매 시, 스폰지 구두약을(KW062)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신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매주 아이폰6S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것. 응모방법은 ABC마트 모바일 앱을 다운 받거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멤버십 회원가입 후, 마이 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 후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아이폰6S 경품이벤트 자동응모와 함께 5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1차 당첨자는 2월 11일부터 21일까지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2월 24일에 발표한다. 1차에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2차 당첨자 발표 날인 3월 2일과 3차 당첨자 발표 날인 3월 9일에도 기회가 있다. 빨리 응모할수록 총 3번의 추첨의 기회가 생겨 당첨기회가 높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족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해외에서 탄력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F&F의 지난해 해외 패션 매출은 공시 기준 9,240억 원으로 전년보다 43.4% 증가했다. 전년에 비교해 성장 폭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 던필드, 세정, 슈페리어, 형지아이앤씨 등 패션 중견사들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의 수요와 장년층 자녀들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젊은 층 인지도까지 높이고 있다.
새해 들어 프라다 소속 브랜드 ‘미우미우’의 돌풍이 거세다. 1분기 리스트 인덱스 발표에서 ‘프라다’를 제치고 1위 자리를 탈환했을 뿐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위 안에 ‘미우미우’ 제품이 3개나 포함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가두 비중이 높은 볼륨 여성복들의 실적 희비가 갈리고 있다. 세정, 형지, 신원, 위비스, 인동에프엔, 인디에프가 전개하는 여성복을 기준으로 올 1월부터 4월 14일까지 누계실적을 조사한 결과, 인동에프엔과 신원이 큰 폭의 신장을 기록한 반면,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데이터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경영에 힘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