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 패션 인플루언서 강희재와 LF몰 라이브 방송 진행
수입명품
고급스러운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뉴욕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빈스(VINCE.)'에서 고급스러운 드레이프가 돋보이는 ‘드레이프 벨티드 코트(DRAPE BELTED COAT)’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드레이프 벨티드 코트’는 빈스 특유의 가볍고 따뜻한 울 소재로,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오버사이즈 카라와 고급스럽게 연출되어 있는 가죽 트리밍이 포인트다.
나이트 가운 형태의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선사하며 퍼플과 오트밀, 그레이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게 출시되어 본인만의 개성을 돋보이게 할 아이템이다.
가죽 트리밍과 자연스러운 드레이프로 당신의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 줄 빈스의 ‘드레이프 벨티드 코트’는 전국 VINCE 매장 및 RAUM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38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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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로 ‘가방’이 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지방권 주요 24개 백화점의 올 1분기 여성캐릭터캐주얼 매출은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2년 연속 역신장을 기록했다. 24개 점 평균 –7.2%의 매출이 줄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 LF,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 패션 대형사들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해외에서 탄력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F&F의 지난해 해외 패션 매출은 공시 기준 9,240억 원으로 전년보다 43.4% 증가했다. 전년에 비교해 성장 폭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 던필드, 세정, 슈페리어, 형지아이앤씨 등 패션 중견사들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의 수요와 장년층 자녀들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젊은 층 인지도까지 높이고 있다.
새해 들어 프라다 소속 브랜드 ‘미우미우’의 돌풍이 거세다. 1분기 리스트 인덱스 발표에서 ‘프라다’를 제치고 1위 자리를 탈환했을 뿐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위 안에 ‘미우미우’ 제품이 3개나 포함되는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