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호크(HOKE) 2016 SS 뉴버전 출시

발행 2016년 01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클래식 스니커즈 '호크(HOKE)' 의 2016년 SS 뉴버전을 출시 했다. 지난 10월 SNS 상에서 “박서준 운동화”로 불리며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케이스위스 호크(HOKE)는 박보검이 광고에서 착장한 제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심플한 컬러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며, 1966년부터 유지해온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 하고 있다.

 

또한, 갑피를 천연소가죽으로 처리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난 압축 스폰지 미드솔을 장착해 장시간 활동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봄철에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파스텔톤으로 더욱 다양해졌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드 3종, 여성용은 화이트, 블랙 2종으로 출시 됐다. 가격은 남녀 모두 85,000원이며 세일가 68,000원에 제공 되고 있다. 호크(HOKE)와 함께 출시된 코트프로2(Court Pro2) 역시 광고제품으로 브랜드 SNS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한편, ‘케이스위스’는 이달 25일까지 브랜드 모델 박보검의 반전댄스 TVC 공개를 기념해 “깜짝 시크릿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댄스영상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위스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