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미혼모 보호시설에 육아용품 기부
유아동복
![]() |
| 사진=부가부 |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부가부코리아(대표 미셀알폰스조안느루벤캠프, 얀야콥아드리안티에리)에서 전개하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온·오프라인공식 판매처에서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부가부는 새해 첫 특별 할인 행사인 만큼 대표 제품인 스트롤러(유모차)부터 하이체어(아기의자), 접이식 아기침대, 액세서리까지 판매처 할인 및 브랜드 추가 할인 적용 등 다양한 니즈를 지닌 소비자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는 하이엔드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와 완벽한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버터플라이 2'의 신규 컬러를 전 세계 최초 공개하고 판매한다.
먼저, 번들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을 통해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트롤러와 하이체어를 구매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스트롤러 & 하이체어 패키지’는 패키지 구매 시 최대 26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뉴본 세트는 신생아도 식탁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설계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의 베이비 시트로 지라프 의자에 결합해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구매 제품 리뷰 작성 시 제품별 전용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100%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트롤러 구매 고객에게는 봄·겨울 시즌 필수 액세서리인 '레인 커버'와 '고성능 커버'를 증정하며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구매자에게는 주니어 쿠션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판매처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1월 1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하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브랜드 할인과 더불어 라이브 추가 혜택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베트남 내 섬유·의류 생산업체들이 친환경 시설 투자를 확대하는 분위기다. 제조부터 폐기에 이르는 모든 공정에 대해 전면적인 개편이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롯데백화점(대표 정현석)이 전사 조직 개편을 단행하며 경영 체질을 다시 짠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핸드백, 슈즈 업계에 조직 개편과 인력 교체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슈즈, 핸드백 업계 출신 보다 온라인, 의류 등 다른 카테고리 출신 유입 비중이 늘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레거시 패션 브랜드들의 리뉴얼이 한창인 가운데, 이를 주도하고 있는 LF와 신세계인터내셔날(SI)의 해외파 CD가 주목된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서울시, 산업통상자원부,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가 확보한 올해 섬유 패션 사업 총 예산은 664억 8,400만 원으로 조사됐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새해 시행되는 패션, 유통, 노동 분야 법률 개정안은 해외 사업자와 국내 사업자의 불평등을 해소하고, 협력사, 셀러, 소비자 권리 보호에 포커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