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고스트클럽, 26 SPRING 컬렉션 발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의 차별화된 콘셉트의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이 26SPRING 컬렉션을 공개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의 차별화된 콘셉트의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이 26SPRING 컬렉션을 공개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유니섹스 캐주얼 ‘와이케이’가 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외 판로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대표 장덕건)’가 무신사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공동 기획한 소상공인 브랜드 팝업 행사 ‘소담상회 with 무신사’에 참여한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어반드레스(대표 이경원, 윤채영)가 지난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레이어(대표 신찬호)에서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엘엠씨(LMC.)가 2026 봄 시즌을 맞아 에센셜 팩(ESSENTIAL PACK)을 출시한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포이닉스(대표 최범석)에서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GENERAL IDEA)’가 26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의 글로벌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가 더현대 서울에 경량 리테일 스토어, ‘아더에러 글라스샵 더현대 서울’을 공식 오픈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아이제이컴퍼니가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영패션 브랜드가 선호하는 데님 전문 프로모션 업체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한섬(대표 김민덕)의 패션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윈터 캠페인을 공개하며, 겨울 시즌을 한층 경쾌하고 생동감 있게 풀어낸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LF 자회사 씨티닷츠(대표 유재혁)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가 중국 상하이 화이하이중루에서 운영 중인 팝업 흥행에 힘입어, 중국 매출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SATUR)’가 ‘라이즈(RIIZE)’를 모델로 발탁 후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올해 캐주얼 업계 핵심 사업은 해외 진출이다. 내수 시장은 높은 주거비와 생활물가 부담으로 인해 패션 소비의 개선이 쉽지 않을 것이란 판단 때문이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헨리코튼’이 영국 남성복에 이탈리아 캐주얼을 결합한 선명한 정체성으로 TD캐주얼 시장 내 입지 강화에 나선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1월 1일부로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포이닉스(대표 최범석)에서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GENERAL IDEA)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6 행운의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가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본격 확장하며 인지도 강화에 드라이브를 건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한섬(대표 김민덕)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와 함께한 LNY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빈티지 캐주얼 ‘에이카화이트’가 올해 오프라인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선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에스에프비의 스트리트 캐주얼 ‘노매뉴얼’이 대만 사업 확대에 적극 나선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명확한 브랜드 방향성에 따른 적시 전략으로 안정적인 외형 확장을 이뤄냈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베트남 내 섬유·의류 생산업체들이 친환경 시설 투자를 확대하는 분위기다. 제조부터 폐기에 이르는 모든 공정에 대해 전면적인 개편이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롯데백화점(대표 정현석)이 전사 조직 개편을 단행하며 경영 체질을 다시 짠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핸드백, 슈즈 업계에 조직 개편과 인력 교체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슈즈, 핸드백 업계 출신 보다 온라인, 의류 등 다른 카테고리 출신 유입 비중이 늘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레거시 패션 브랜드들의 리뉴얼이 한창인 가운데, 이를 주도하고 있는 LF와 신세계인터내셔날(SI)의 해외파 CD가 주목된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서울시, 산업통상자원부,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가 확보한 올해 섬유 패션 사업 총 예산은 664억 8,400만 원으로 조사됐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새해 시행되는 패션, 유통, 노동 분야 법률 개정안은 해외 사업자와 국내 사업자의 불평등을 해소하고, 협력사, 셀러, 소비자 권리 보호에 포커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