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새로운 ‘BTS Butter’ 협업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쌤소나이트코리아(사장 최원식)의 글로벌 컨템포러리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방탄소년단(BTS)의 곡 ‘Butter’를 테마로 한 ‘BTS Butter’ 협업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Butter RECIPE’ 광고 캠페인도 함께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은 올해가 두 번째로, 이번에는 ‘Butter’ 음원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버터의 이미지를 캐리어,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 및 트래블 액세서리 등 총 15가지 제품 디자인에 반영했다.

 

캐리어는 다양한 옵션의 셀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살린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Butter’ 테마의 아트웍 모티프 그래픽을 담아낸 바퀴 휠캡이 포함되어 있으며, 로고 플레이트 장식은 함께 제공되는 DIY 커스터마이징 키트를 이용해 누구나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용도 토트백 3종도 함께 출시된다. 하단에 Butter 로고가 새겨진 익스펜더블 토트백은 지퍼를 닫으면 하단의 노란색 부분이 접혀 검정색 미니 토트로 더욱 컴팩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방 전면을 접어 내부에 부착되어 있는 포켓에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토트백은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며 노란색과 검정색 2가지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늘(6일) 한국과 일부 아시아 국가 및 지역 단독 출시를 시작으로, 2022년 하반기 동안 글로벌 런칭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방탄소년단과의 두 번째 만남을 기념하며 스페셜한 광고 캠페인 ‘Butter RECIPE’ 영상과 비주얼을 함께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온라인몰, 유튜브, OOH, 소셜미디어 채널 및 디지털 매체는 물론, 10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매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