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22FW '멀티 페르소나 태연’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널디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멀티 페르소나(Multi-Persona)'라는 테마 아래 메인 모델 '태연'과 함께한 22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태연은 널디의 시그니처 아이템 ‘트랙 세트’에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이너 티셔츠를 매칭해 한층 다양한 분위기의 트랙수트 룩을 연출했다.

 

자가드 로고 테잎이 포인트인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팔레트 트랙 세트’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여성용 ‘테리 크롭 세트’에 ‘우먼스 로고 패턴 모크넥 티셔츠’를 매치했으며, 코튼 원단 소재의 신상 ‘프리즘 트랙 세트’와 ‘우먼스 크롭 긴팔 티셔츠’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선보였다.

 

또한, 널디의 다양한 스웻 셔츠와 팬츠를 활용하여‘노 해슬웨어’ 스타일의 정수를 선보였다. ‘레이어드 커시브 로고 풀오버 후디’에 조거 팬츠와 볼캡을 매치한 쓰리-피스 셋업 룩을 선보이는 한편, ‘롤리팝 크롭 카디건’ & ‘수플레 와이드 스웻 팬츠’ 조합에 신상 스니커즈와 볼캡을 믹스 매치해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보는 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를 통해 추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단독 할인 이벤트 및 선착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에는 태연과 함께한 두 번째 시즌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