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샤넬 프라이빗 기획전 연다

사진제공=트렌비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대표 박경훈)가 프라이빗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부터 샤넬 2022 S/S 신상을 포함한 샤넬 기획전을 개최한다.

 

트렌비 ‘샤넬 데이’ 기획전은 1월 25일 기획전 안내 페이지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28일 오후 1시 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 페이지를 오픈한다.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프리오픈 페이지에서 선공개 상품 라인업을 확인하고 회원가입 후 알림 수신동의를 하면 프라이빗 고객에게만 오픈되는 ‘샤넬 데이’ 기획전 스페셜 링크를 전송받게 된다. 스페셜 링크를 받은 해당 고객은 28일 기획전 당일 샤넬 스페셜 제품을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링크를 받지 못 한 고객은 하루가 지난 29일 오후 1시 제품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최주희 트렌비 CSO는 "이번 기획전 상품은 샤넬 스테디셀러, 클래식라인, 2022 S/S 신상 등 오픈런으로도 구하기 힘든 제품들로 라인업 될 예정"이라며 "기존에 트렌비에서 진행했던 샤넬 기획전으로 비추어 볼 때 전 상품 빠르게 품절대란 상황이 일어날 것"으로 예측했다.

 

더불어 트렌비는 향후 지속적으로 트렌비 VIP, PREMIUM 고객 대상 프라이빗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