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1월 인기상품 12

 

[어패럴뉴스 박시형 기자] 1월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에서는 신학기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르꼬끄, NFL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판촉에 나선 가운데, 고객들은 신학기 준비에 앞서 실용적이고 수납력 좋은 빅 백팩을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노트북과 아이패드를 수납할 수 있는 ‘네이키드니스’, ‘베테제’의 백팩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아메리칸 캐주얼 ‘지프(Jeep)’와의 콜라보 상품들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일쉐어와의 단독 콜라보 상품인 후드 티셔츠와 ‘러디칙스’와의 폴라 플리스가 랭킹 상위권에 올라 있다.

 

슈즈는 스니커즈의 인기가 여전하다. 나이키의 에어포스1과 컨버스의 척 올스타 클래식이 가장 인기가 높고, 모자는 버클 클립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나이키의 볼캡과 스우파의 영향으로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MLB의 뉴 젤리 비니가 랭킹 상위에 포진했다.

 

 

 

나이키

아이템: 스니커즈

색상: 화이트

제품의 특징: 나이키 에어포스1 트리플 화이트 GS.

 

 

 

지프

아이템: 후드 티셔츠

색상: 그레이, 블랙, 아이보리, 카키, 핑크, 퍼플

제품의 특징: 지프 80주년 기념으로 스타일쉐어와 콜라보한 빅 로고 스탠다드 후드 티셔츠. 가슴 중앙 빅 지프 로고와 실용적인 포켓으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스파오

아이템: 패딩

색상: 블루, 크림, 그레이, 베이지

제품의 특징: 베이직 푸퍼.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손 시려움 방지 행드워머와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밑단 안쪽 엘라스틱 스트링 및 스토퍼 디테일이 특징이다.

 

 

 

롬앤

아이템: 틴트 1+1

종류 및 색상: 라인프렌즈 쥬시 래스팅 미니(피그피그, 쥬쥬브, 체리밤, 잇 도토리, 다크 코코넛) /밀크티 벨벳(밀크티, 초콜렛티, 시나몬티, 카라멜티)

제품의 특징: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탕후루 광택과 틴트 본연 색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베테제

아이템: 백팩

색상: 블랙

제품의 특징: 전면부 스트링으로 담요, 수건, 우산 등을 고정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힌 디자인. 노트북 수납 안전 포켓이 있어 13인치 노트북까지 안전하게 수납 가능하다.

 

 

 

네이키드니스

아이템: 백팩

색상: 블랙

제품의 특징: 쿠션패드와 벨크로 고정 장치가 달린 랩탑 수납 섹션으로 노트북과 아이패드 등 전자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등판에 달려있는 캐리어 홀더를 이용하여 공항이나 여행 도중에 가방을 캐리어에 결합할 수 있다.

 

 

 

나이키

아이템: 볼캡

색상: 블랙, 화이트

제품의 특징: 나이키 스우시에 엠보싱된 로고가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버클 클립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오드스튜디오

아이템: 머플러

색상: 초콜릿 체크, 더스트 블루, 라이트 베이지, 블랙체크, 브릭체크 등 총 20컬러

제품의 특징: 매우 부드러운 터치감과 풍성한 테슬로 포근함을 주어 겨울철 코디 완성과 뛰어는 보온성이 특징이다. 스톨 형식으로도 착용 가능한 머플러.

 

 

 

디랩

아이템: 엘린 3단 여성 반지갑 중지갑 + 배색카드지갑 + 하트 키링 세트

색상: 블랙, 바이올렛, 코랄핑크, 베이지, 그레이

제품의 특징: 사피아노 가죽으로 제작된 3단 중지갑. 내구성이 튼튼하고 손바닥에 들어오는 적당한 크기다. 지갑 안에 카드지갑과 하트키링으로 특별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폴로 랄프로렌

아이템: 카디건

색상: 블랙, 화이트, 핑크, 네이비

제품의 특징: 폴로 랄프롤렌 빅 걸즈 니트 카디건.

 

 

 

지프

아이템: 플리스

색상: 블랙, 아이보리

제품의 특징: 지프와 러디칙스의 콜라보레이션 폴라 플리스. 자유로운 움직임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핏을 완성시켰다.

 

 

 

더메뉴얼

아이템: 데님 팬츠

색상: 흑청, 중청, 진청

제품의 특징: 캐주얼한 무드의 데님 팬츠. 와이드한 핏감으로 체형 커버를 도와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팬츠.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