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디즈니와 이색 콜라보 진행

닥스X디즈니 협업 컬렉션

 

홈웨어부터 골프웨어까지 선봬

LF몰과 무신사통해 공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LF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디즈니(DISNEY)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닥스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는 보다 넓은 분야와 협업을 시도해 고객층을 다양한 연령대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제품은 유니섹스용 캐주얼웨어 및 홈웨어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와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캐주얼 라인은 익살스러운 미키마우스의 표정을 활용한 가벼운 티셔츠와 편안한 데님 등 쉽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출시된다. 화이트, 블랙, 카키, 파스텔톤 옐로우, 핑크, 블루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

 

홈웨어 라인은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면·폴리 원단이 사용됐다. 골프웨어 라인은 흡습 및 속건 기능성이 우수한 소재가 적용되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티셔츠, 원피스는 물론 캡, 썬캡, 버킷햇 등 다양한 용도의 모자도 준비됐다.

 

액세서리 라인은 카메라백, 탬버린백, 버킷백, 마이크로 미니백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방과 지갑,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은 열쇠고리 등으로 구성됐다.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LF몰을 통해 선출시 되며, 오는 12일에는 무신사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해당 제품 10% 할인 및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