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신학기 ‘뉴 비기닝 뉴 백팩’ 출시

사진=‘스노우피크 어패럴’ 제공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데브그루(대표 김호선)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내추럴 감성 라이프스타일 웨어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2021 뉴 비기닝 뉴 백팩’ 시리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노우피크의 2021 뉴 비기닝 뉴 백팩 시리즈는 내구성이 강한 고강도 나일론 원단과 경량 소재를 사용하고, 등판 에어메쉬와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노트북과 이어폰 등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들과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 카라비너 등의 편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마트한 구조를 적용했다.

 

사진=‘스노우피크 어패럴’ 제공

 

여기에 스노우피크만의 헤리티지 감성으로 일상이나 자연 속 어디에서나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은 물론, 사회 초년생까지 착용 가능하다. 또 캠핑이나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 백팩이다.

 

제품 구성은 ‘어드벤처 라운드 스퀘어’, ‘어드벤처 스퀘어’, ‘어드벤처 몰리’, ‘듀얼 테크’, ‘라이트 테크’ 총 5가지 이다. 특히, 어드벤처 몰리 백팩은 전면 상단에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을 힙색으로 활용 가능하여 2WAY 기능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이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노우피크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선착순으로 짐색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