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각 처분 나섰던 아베크롬비앤피치, 되살아났다
갭도 ‘올드 네이비’ 선전에 호전 기미
지난 3분기 매출 실적이 실로 오랜만에 흑자로 돌아섰다.
지난 3분기 판매 실적은 8억5,900만 달러,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 상승했다. 저가 자매브랜드 홀리스터의 선전 덕분이다. 홀리스터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8% 늘었다.
이 같은 실적 발표에 아베크롬비 주식은 무려 25%가 뛰었다. 올 회계년도 말까지 계속 선순환이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에서다.
4분기 중에는 10억-11억 달러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일선 매장과 상품 라인에 대한 대대적인 개선 노력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는 평도 뒤따르고 있다.
한편 올드 네이비를 대표 브랜드로 내세운 갭도 3분기 중 순 매출이 38억4,0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에서 3% 증가로 반전됐다. 올드 네이비 매출 4% 증가와 함께 갭이 전년 동기 대비 -4%에서 1% 증가로 돌아섰고 바나나 리퍼블릭도 -6%에서 -1%로 역신장을 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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