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블루’로 이미지 메이킹
이달 출고한 가을 신상품부터 BI를 비롯해 라벨과 텍, 패키지를 모두 ‘무자크 블루’로 변경했다. 8월 21일 오픈한 롯데 상인점부터 네이밍 변경에 따라 새 사인을 적용했고, 순차적으로 나머지 14개 매장 사인을 교체할 계획이다.
이번 BI 변경은 가두상권 중심의 유통을 전개하고 있는 모 브랜드 ‘무자크’와 차별화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하고 소비자 각인 효과를 높이기 위한 조치다.
한편 런칭 1년을 맞은 ‘무자크 블루’는 지난달 울산 무거 대리점 오픈에 이어 이달 중 롯데 센텀점에 추가 매장을 내는 등 연 내 유통망을 20개까지 늘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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