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아이스비스킷, ‘2024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발행 2024년 02월 29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더캐리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스트릿 영캐주얼 브랜드 아이스비스킷(ICEBISCUIT)’‘2024 KCAB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에서 아동복 부문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KCAB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는 제품의 생산 과정에서부터 브랜드가 담고 있는 가치관과 사회•환경적 책임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에 앞장서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로, 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최/주관한다.

 

아이스크림을 먹는 순간의 달콤함과 행복함을 브랜드에 녹인 아이스비스킷은 미국 브루클린의 스트릿 감성과 힙한 무드로 잘파세대( Z세대+알파세대) 패션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에 런칭한 24 SS 컬렉션은 감각적인 그래피티 그래픽으로 아이스비스킷만의 유니크함을 세련되게 표현했으며, 트렌디한 컬러감과 대비되는 시크한 블랙으로 스트릿 무드를 강조해 개성과 스타일을 멋스럽게 해석했다.

 

지난해에는 MZ-잘파세대에게 인기 있는 산리오캐릭터즈와 이스트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하며 아이스비스킷만의 유니크한 제품과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이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며 브랜드의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