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키즈, 22 F/W 신상 위크 진행

발행 2022년 08월 12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제공=무신사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한문일)의 키즈 전문관 서비스무신사 키즈 20개 인기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22 F/W 신상 위크를 진행한다. 무신사 키즈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키즈 패션 및 유아용품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히로 등 인기 키즈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비아셉템버플라키키 등 하반기 신규 입점한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와 함께실바니안 패밀리레고 등 전통 토이 브랜드와 유모카 브랜드씨투엠뉴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신사 스토어 첫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무신사 키즈 로고 티셔츠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키즈는 22 F/W 신상 위크를 시작으로 성장세를 더욱 가속할 방침이다.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서 키즈 제품을 구매하는 일평균 구매자 수는 전문관 오픈 전 대비 11배 이상 증가했다. 이런 성장세에는 다양한 컨셉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키즈 패션 콘텐츠와 상황별, 연령별, 가격대별 키즈 상품 선물을 제안하는조카 선물 추천상품 큐레이션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현재 무신사 키즈에는커버낫 키즈 폴로 키즈 △MLB 키즈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에서 런칭한 키즈 라인은 물론베베테일러젤리멜로 등 독특한 감성으로 밀레니얼 세대 부모에게 사랑받는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2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올 하반기에는미미씨엘휠라 키즈 등 신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키즈 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국민 육아템으로 사랑받아온 유아용품 브랜드 입점도 확대한다. 8월 둘째 주 기준 무신사 키즈의 장난감 카테고리 랭킹에는피셔프라이스레고 등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전통의 토이 브랜드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아이의 안전을 생각한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모차·카시트 브랜드인다이치리안조이도 하반기 입점을 앞두고 있다.

 

무신사 키즈 22 F/W 신상 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816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