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탑텐키즈, 2021년 첫 할인행사 ‘행복제’ 실시
신성통상

발행 2021년 05월 1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출처=탑텐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10 KIDS)'가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 2021 행복제를 실시한다.

 

5 14일부터 진행되는 2021 행복제에서는 두 브랜드의 SS시즌 대표 아이템 초특가 판매를 비롯해 신상품 1+1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온라인 스토어 탑텐몰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타임 특가와 함께 온.오프 통합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주목해야 할 아이템으로는 봄부터 여름까지 입기 좋은 리넨 셔츠를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탑텐의 주력 아이템인 베이직 티셔츠와 유명 아티스트와 다양한 협업을 통한 그래픽 티셔츠를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배우 이나영이 착용해 인기를 끈 리넨셔츠와 비대면 시대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가족 라운지웨어도 1+1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자체 개발 소재의 기능성 이너웨어 쿨에어도 신상품 출시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탑텐키즈에서는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마블, 카카오 프렌즈와의 협업 아이템과 실용적인 쇼츠와 팬츠를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탑텐 관계자는 2021년 첫 행복제는 5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1탄에 이어 2 (5/28~6/10) 도 준비 중에 있다. 특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쿨에어는 여성용 6스타일, 남성용 4스타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여름시즌, 온가족 필수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탑텐키즈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